HOME > 새소식 > NEWS & NOTICE
 
작성일 : 12-03-22 10:00
산업자동화 미래…오토메이션 월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140  
산업자동화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2’가 다음 달 개최된다.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오토메이션 월드는 ‘보다 똑똑하게(smart), 낭비없이(saving), 안전하게(safety)’라는 3S를 기조로 생산성 증대, 에너지 절약, 산업현장의 안전을 실현하는 산업자동화 트렌드가 소개된다.

이번 오토메이션 월드는 LS산전, ABB코리아, 지멘스, 슈나이더 등 국내외 3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특히 aimex (제23회 국제공장 및 공정자동화전), IBS (제5회 국제빌딩자동화전), Korea Vision Show (제1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이 동시에 개최돼 제조업계 종사자 3만여명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산업자동화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IT와 결합된 산업자동화 신제품, 에너지 절감 산업자동화 신제품, 안전ㆍ보안 관련 신제품 및 솔루션 등을 만날 수 있다. 



행사에서는 3S투어를 마련, FA구성요소기기, 제어계측기기, 산업자동화소프트웨어/PC, 유공압구성요소기기, 산업용로봇/모션컨트롤, 물류자동화/IT기기 등 핵심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업체의 인력난과 구직자들의 취업난을 해결할 잡페어도 개최된다. 300여개 업체들과의 매칭이 예정돼 있으며 사전 등록하는 참관객에겐 갤럭시노트, 백화점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등록은 오는 16일까지 Automation World 홈페이지(www.automationworld.c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문영규 기자/ygmoon@heraldm.com